https://youtu.be/cpEeqACsF_Q?si=CCOoWeWHOaVN3o8r
3년 전 영상, 조회수 984만일 때까지 나중에 볼 영상에 저장만 해두고 안 본 사람... 나......
칭구가 대박이라고 보내줘서 봤는데.... 와........
와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 ㅋ.ㅋ
웹이라서 보고 배울 게 더 많은 영상이어따......
진짜.. 안 되면 되게한다가 이런 거구나........
전체적인 배운점
1. 나는 만드는 것에 더더욱 한계를 두지말 것
2. 쓸데없는 개인작업 많이하기. 실제 프로젝트에 사용하기에 힘들더라도 만들어봄으로써 배우는 게 많다.
개인 작업을 하지 않고 회사 일만 한다면, 세상 누구도 내가 어떤 개발자인지 뭐를 잘하는지 모른다. '나는 어떤 일을 하고싶어'라고 말로만 하기보다 내가 하고 싶은 개발을 개인작업으로라도 포트폴리오를 계속 쌓는 게 중요. 그렇게 쌓인 포트폴리오는 나라는 개발자를 정의하는데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함!
제일 인상깊었던 것들,
- 사각형 15도씩 배열해서 입체 실린더 만들기
- 360도 돌아가는 3D 표현: 사각형 중앙에 배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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